넻빀寃깋  
 홈으로 > 한방진료관 > 한방진료관 > 난치병치료     
난치병치료
 

 

문명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날로 심각해지는 환경오염의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자연은 환경파괴에 대한 복수를 하고 있다. 나날이 증가하는 아토피성 피부염 및 비염환자만 보더라도 쉽게 눈치를 챌 수 있다.
TV나 신문에서 접하는 먹거리에 대한 오염소식은 이제 더 이상 충격적이지 않을 지경이고, 새집증후근 때문에 아토피 증세가 심해진 아이를 위해 헌집을 찾아 이사를 다닌다는 웃지 못할 소식도 접하곤 한다.

난치병은 희귀 난치질환 뿐만 아니라 우리의 아이들과 자주 발생하는 아토피성 피부염 및 비염도 해당되고, 면역기능에 이상이 생긴자가면역질환이나 암 등 잘 낫지 않고 치료하기 힘든 질병을 가리킨다.

 

난치병인 암 치료시 해독요법이 필요한 이유를 예를 들어 설명하면, 예전 한강의 오염이 심할 때 출현한 등이 굽은 물고기들은해로운 물질로 인해 돌연변이 세포가 만들어져서 등이 굽은 것이다. 한강을 다시 맑게 되찾은 이후 기형 물고기가 더 이상 안 생겼듯이, 해독요법은 몸 안의 해로운 독소를 제거해 돌연변이 세포의 발생으로 인한 암을 극복하는 중요한 치료방법이다. 이는 한강을다시 맑게 한 것과 같은 작업이다.
해독이 이루어지면 독소로 인해 망가진 세포를 다시 건강하게 복구하고 각 기관의 기능이 활성화되며 각 조직은 면역력을 되찾아자연치유력이 향상돼 난치병을 극복하거나 예방할 수 있다.

한방에서는 예로부터 외부에서 나쁜 인자가 신체내로 침입해 들어오면 汗(한, 땀), 下(하, 배변), 吐(토, 구토)의 방법을 써왔다. 즉 땀을 통해 피부 바깥으로 몰아내고, 대변으로 배출하며, 구토를 통해 제거하는 방법을 써왔다.
한방 해독요법은 이와 같은 汗, 下, 吐의 방법 및 해독작용이 있는 한약으로 독을 제거한다. 신체내로 침입해 들어온 외부 독소 및 신진대사과정에서 생긴 체내의 독소를 제거하는 해독요법은 독소로 인해 발생한 질병 뿐만 아니라 앞으로 올 수 있는 난치병에대한 예방이기도 하다.
오염된 세상을 살아가는 우리 몸은 해독을 원한다. 외부로부터 독이 안 들어오도록 하는 것이 최선책이겠지만,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면 해독요법이 절실하다.



ㆍ우 27108) 충북 제천시 봉양읍 명암로 574 ㆍ전화 : 043-653-7730
ㆍe-mail : jinylove@chol.com ㆍ법인명 : 한방명의촌

ㆍ등록번호 : 214-88-24477 ㆍ통신판매신고번호 : 2009-4400146-30-2-00080호
ㆍ대표자 : 이회설        COPYRIGHT(C) 2008 www.jfmv.kr.ALL RIGHTS RESERVED